한미약품 팔팔정은 2017년 화이자의 특허권이 소멸된 비아그라와 같은 성분으로 제조, 판매되는 국산 발기부전 치료제이다.
마찬가지로 구구정은 시알리스와 동일한 성분으로 제도, 시판되고 있다. 이것을 모르고 동일 성분의 다른 약을 복용하면서 효과가 없다고 두배, 세배로 복용하면 치명적인 부작용으로 자칫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
- 팔팔정 내성
- 팔팔정 구구정 성분비교
- 팔팔정 내성 대체요법
- 팔팔정 두 배로 먹으면 효과도 두 배?
팔팔정 내성
국내 판매 1위인 한미약품 팔팔정은 40대, 50대 중년 남성에게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래서 가까운 직장 동료나 친구들이 효과가 너무 좋다고 입이 마르게 칭찬하며 준 한미약품 팔팔정 등을 먹게 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팔팔정 복용법도 모르고 자신의 신체상태나 기저질환 등에 대한 주의 없이 복용했다가 가볍게는 팔팔정 효과가 없다고 실망하거나 팔팔정 부작용으로 인해 응급실에 실려 갈 수도 있다.
팔팔정 복용법을 보면 반드시 공복인 상태에서 1시간 전에 먹어야 하며, 지속시간은 4시간 정도라고 명시되어있다.
성관계 바로 전에 복용하거나 음주와 더불어 기름진 음식을 먹은 상태에서 팔팔정을 복용하는 경우 효과가 급격히 떨어진다고 알려준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런 경우 팔팔정 내성 때문이라거나 팔팔정 효과없음이라고 단정해버린다.
마더스 조인트 MSM 구구팔팔 240정
COUPANG
www.coupang.com
팔팔정, 구구정 성분비교
예전에 비아그라를 복용했는데 효과가 없었거나 부작용을 경험한 사람이 한미약품 팔팔정을 복용한다면 비아그라를 복용했을 때와 동일한 부작용을 경험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 반대로 전혀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 이유는 팔팔정의 제조 성분과 비아그라의 제조 성분이 동일하기 때문이다. 단지 제약사와 약의 이름만 다를 뿐이다.
이것을 모르고 효과가 없다고 두배, 세배로 복용했다가 자칫 치명적인 팔팔정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팔팔정 내성 대체요법
팔팔정을 몇 년간 지속적으로 복용해 내성이 생기면 지속시간이나 발기력이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런 경우 팔팔정 츄정을 복용하면 회복될 수도 있다.
알약으로 복용하는 것보다 씹어서 먹는 것이 신체에 흡수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이다.
팔팔정 두 배로 먹으면 효과도 두 배?
처음으로 팔팔정을 복용할 때 의사의 권고사항은 25mg이다. 사람의 신체조건이나 그날의 스트레스 정도에 따라 팔팔정 효과의 차이가 매우 크다.
당일 저녁에 소주와 삼겹살로 회식을 했다면 팔팔정 효과는 없다고 봐야 한다. 기름진 음식에 매우 약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25mg으로 시작해서 지속시간이나 발기력을 살펴보고 다음부터는 50mg으로 복용량을 늘려야 한다.
한미약품 팔팔정 후기를 보면 복용량을 하루아침에 두, 세배로 늘렸다가 주체할 수 없는 팔팔정 부작용으로 응급실에 실려간 팔팔정 후기 사례를 볼 수 있다.
팔팔정 처방대로 개인의 신체조건에 맞는 적정량을 복용하고 급격히 복용량을 늘릴 경우 효과가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치명적인 부작용만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한미약품 팔팔정, 대량으로 구매하는 방법(내돈내산 팔팔정 후기)
한미약품 팔팔정은 남성의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약이 아니다. 일정 시간 동안 발기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약이다. 또한 관계 바로 전에 복용하거나 기름진 식사를 한 후 복용하면 효과
medicalstory.tistory.com
의사 한마디에 팔팔정 복용법 바꿨더니(팔팔정 후기, 내돈내산)
팔팔정을 3년 정도 꾸준히 복용했는데 처음과 달리 지속시간이나 효과가 많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렇다고 두 알, 세 알을 먹었더니 심장이 두근거리가 얼굴이 벌게지고 현기증이
medicalstory.tistory.com
팔팔정 부작용. 두 알씩 먹었다가 황천길 갈뻔...
2017년 화이자의 비아그라 특허권 종료로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성분으로 제조된 수많은 발기부전 치료제가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한미약품 팔팔정을 비롯해 구구정, 자하자, 세지그라 등
korea-medical.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